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인천차이나타운/맛집) 탕수육,짜장면도 맛있는데 독특한 하얀짜장도 맛있는 짜장면맛집. 차이나타운, 연경

반응형

인천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소개하는 코코언니, 소코코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 ㅎㅎㅎ
일주일만인가요?

차이나타운맛집 중식당 연경

저번주에 원줌마와 함께 차이나타운에 있는 짜장면 맛집연경에 갔어요!
차이나타운에는 짜장면맛집 참 많죠!!!!
그중에서 연경은 테이블도 많고 야외자리도 있어서 바깥풍경보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을수가 있다는 점!
(자리는 운에 따라 달라질수도...;;; 저희는 운좋게 3층 야외자리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연경에 사람이 정말 많았는데,
알고보니 신서유기 , 옛날옛적 인기 드라마 가화만사성 등 촬영지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연경위치는요!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1 / 인천 중구 북성동3가 5-1

 

  • 매일 10 : 30 ~ 21 : 30 라스트오더 _ 21시
  • 단체석,주차,발렛파킹 가능!


※ 주차는 연경 앞에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가 가능은 하지만 주차를 하신다면 차이나타운 입구쪽 공영주차장을 추천드려요!

차이나타운맛집 연경 이랑 멀지도 않고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맛있는 음식먹은후에 차이나타운이나 옆마을 동화마을도 둘러보면서 구경하시기 딱 좋아요!

연경차이나타운에 본점을 두고 있는데 저희는 본점으로 갔습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하얀짜장을 개발해 낸 곳이며 , 매일 새로운 메뉴를 만들어 전파하고 있다고 합니다!

차이나타운 연경 3층 많은 테이블자리


저희는 3층으로 안내받아서 올라갔는데 빨간 문들이 많더라구요.
건물이 큰만큼 자리도 많아서 가족끼리 오시거나 단체로 와도 좋을것 같아요.
(물론, 코로나...가 끝난후에나 가능하겠죠? ㅜㅜ)

3층 야외테라스 베스트자리

저희가 안내받은 자리는 3층에 있는 야외자리! 이날 3층 야외자리로 안내받고 너무 좋았던 기억이나네요.
이날 날씨도 좋고 밖을 바라보면서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기에...ㅎㅎ
또 제일 좋은점은!
3층 야외라고해서 더운 여름날, 습한날 밖에서 먹기 힘들잖아요? 보통?
연경 야외자리 천장에는 에어컨이 다 달려있어서 너무 좋아요!

덕분에 편하게 차이나타운을 위에서 바라보면서 구경도 하고 음식을 주문했어요!

인천차이나타운맛집 연경 메뉴판

인천차이나타운 맛집인 연경 메뉴판 보시면 가격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딱 적당한 가격인것 같아요!
보통 탕수육이 20,000원~30,000원인것 같은데 연경 탕수육은 20.000원이랍니다! ^^

저희는 찹쌀탕수육 25,000원 / 짜장면 6,000원 / 하얀짜장 8,000원 으로 3가지를 주문했어요!

처음엔 멘보샤를 먹어보고싶었지만 고기쟁이 고기사랑 원줌마이기에 탕수육으로 결정했는데,
연경에는 찹쌀탕수육 , 탕수육(보통) , 사천탕수육 , 소고기탕수육 으로 종류가 많았는데 저희는
바삭하고 쫄깃한 식감인 찹쌀탕수육을 좋아해서 찹쌀탕수육을 선택했어요!

하얀짜장은 연경의 특별한 소스인 하얀콩을 60일간 숙성시켜 만든 하얀춘장이 들어간 짜장면이라고 하는데,
차이나타운 연경이 하얀짜장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를 알고 싶기도 하고 , 차이나타운까지 왔는데 안먹고 가기엔 나중에 후회할것 같아서 주문했어요!
(보통 중식배달시키면 짜장면,탕수유,짬뽕은 어디서든 먹을수 있으니까요~! 연경의 맛과 퀄리티는 다르지만요^^)

연경 서비스 & 이벤트 정보

음식을 주문하고 테이블에 보니 연경의 서비스 & 이벤트 정보가 보였는데
연경에는 중식 레스토랑으로 멤버스카드도 있나봐요.

또 요즘 앱테크로 네이버영수증리뷰해서 포인트도 적립을 많이 하는데
연경에서는 네이버영수증리뷰시 '공갈빵'을 준다고 하네요!

짜장면 하얀짜장면 탕수육


드디어 나온 연경 짜장면 , 하얀짜장 , 탕수육!!!
하얀짜장은 어디서도 맛보지 못한 맛이었는데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고기도 듬뿍 , 야채 듬뿍 있어서 씹는 식감도 있고 면도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서 아이들도 성인 남녀노소 즐길수 있는 음식이었어요!
특히 소스에 야채들이 작게 잘라져서 듬뿍들어가 있어서 작게 어린 아이들이 먹을때 면을 잘게 잘라서 소스와 함께 수저로 먹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하얀짜장은 소스랑 꼭 같이 먹어야합니다!

인천차이나타운 짜장면박물관 앞 사진


인천차이나타운 연경에서 맛있게 배부르게 먹고 나와서 소화도 시킬겸 돌아댕기다 보시면 차이나타운에는 짜장면박물관도 있어서 짜장면박물관 건물을 구경하다가 입구 쪽 앞 거리에 있는 건물들이나 골목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을 찍었는데 잘... 나오지 않았나요?

외국에 온듯한... ㅎㅎㅎ

이번 리뷰는 인천차이나타운 맛집 -연경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