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주카페) 브런치,빵,분위기 맛집 더티트렁크 (인갬카페란 이런곳!)

반응형

안녕하세욜! 

소소하게 소개하는 코코언니 소코코예요!

 

7월 9일 맥북프로 악세사리 게시글을 올리고 이제서야 새글을 올리네요.. ㅎㅎㅎ

요즘 덥고 더워서 너무 더워서 ... 돌아댕기는게 너무 힘들구... 그래가꾸... 

 

오늘은 #브런치맛집 #빵맛집 #분위기맛집 으로 유명~한! 브런치카페를 갔다온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짝짝짝!!!

 

요즘 SNS에서도 화제인 핫플레이스로 유명한 더티트렁크 (Dirty Trunk Cafe)인데요!

유명한 카페로 소개가 많이 되어서 약간 글쓰기가 늦은감이 있지만 ㅎㅎㅎ

가서 심쿵, 맛에 또 심쿵 당한 저의 맘을 알리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더티트렁크 카페는요.

- 어디에? 경기 파주시 지목로 114 에 위치하구요

- 몇시부터 몇시까지? 매일 오전 9시~오후 10시 까지 운영한다고 해요!

- 주차, 단체석도 가능한가? 네! 완전! 주차장보시면 놀랍니다.

주차장이 건물 밑에도 있고 , 건물 뒷쪽으로 아주큰 야외 주차장과, 가게 바로 앞에 넓은 야외주차장이 있어요!

그만큼 사람들이 많이 오는거겠죠? 사실 ... 저도 이날 일찍 갔는데 주차장이 아주 꽉꽉!! ㅎㅎㅎ

 

SNS에서 보고 오긴 했지만 숲속에 놀러온듯한 분위기와 넓구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확 눈에 들어지요?

카페는 1층/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규모가 큰 만큼 공장형 카페라고 불리기도 해요!

 

갔던 날이 주말이라 사람이 꽤 많았는데 오후쯤 되면 사람이 좀 빠져서 한적한 분위기에서 즐길수 있을것 같아요!

공장형 카페라서 그런지 테이블도 많아서 충분히 거리두기하면서 앉을수 있었어요!

이곳은 베이커리,빵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브런치 메뉴도 유명해요!

1층 한 곳에 외국적인 부위기를 풍기는 오픈 키친을 보시면 다양한 브런치 메뉴들을 보실수 있어요!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긴 하지만 오픈 키친 위쪽에 브런치 사진들을 보실수 있어요!)

메뉴판에 쓰여진 가격들을 보시면 가격이 좀.. 있네? 하시겠지만 안먹고 가기엔 후회할것 같기에...

저희는 버거와 크림파스타 하나를 주문했습니다!

빵을 좀 먹어보고 싶었지만 더티트렁크 음식이 맛있다는 평이 많아서 점심을 안먹고 갔거든요^^

 

확실히 1층에 들어오자마자 다양한 빵들이 보여서

그냥 빵만 사먹을까? 하다가... 참고 버거와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ㅜㅜ

집에 갈때 빵 몇개 포장좀... 할걸... 갔다오고 나서야 집에서 후회를 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버거와 크림파스타!!

버거와 프렌치프라이가 함께 나와요! 가격이 좀있는데 양이 적으면 어떡하나 했는데

둘이서 먹기 딱 좋았어요! 

 

다음에 또 와서 꼭... 빵을 먹을꺼에요... ㅜㅜ빵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배불렀어... 

꼭... 다시 갈꺼야.....ㅜㅜㅜ

( #더티트렁크 에는 곳곳에 포토존이 많은것 같아요! 곳곳에 숨겨진 포토존 찾으면서 사진을 찍어보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더티트렁크 정문으로 나오시면 COFFEE FACTORY 로 써져 있네요 !!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좋고 사진찍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 더티트렁크

만족한 식사를 원하신다면? 더티트렁크

남자친구,여자친구랑 데이트한다면? 더티트렁크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