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일산 라페스타점] 마스터피스 2호점! 여기도 역시, 맥주맛집!핫도그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언니 소코코입니다!
밤부터 쏟아지는 비때문에 잠을 설쳤어요..ㅜ
요즘 비가 너무 자주 오는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은 일산에 위치한 마스터피스 라페스타점이에요!
첫번째 포스팅에서 잠깐 언급했지만 연남본점에 있는 마스터피스는 2호점,3호점 까지 있답니다!

연남본점 마스터피스는 뭔가 작지만 이색적이고 편안함? 분위기를 뿜뿜! 했다면?
일산 마스터피스 라페스타점은 힙하고 스웩이 넘치는 분위를 뿜뿜!!

마스터피스 라페스타점

맥덕의 성지인 마스터피스! 정말 내 취향~!!
이곳은 야외 맥주드럼통?에서 먹고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날씨가 좋은날 야외에서 맥주 마시면 꿀맛인거 다들 아시죠??
사진 엄청 찍고 싶어지는 .... 그런 분위기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일산 마스터피스 라페스타점은 장발산역 2번출구에서 걸어서올라오다보면 있는데 글로 설명하기 어려우니까!
링크 클릭!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무궁화로 31-16 109호 1층
- 매주 17:00~04:00 첫번째,세번째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 마스터피스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가능!
- 맛집에서 포장/배달 가능하면 최고인거 아시죠? 집에가서도 먹고싶은 음식...
+포장 / 배달도 가능한 곳 입니다!

일산 라페스타 거리는 정말 술집들이 많은 번화가라는 것을....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정말 많은 젊은 사람들, 직장인분들이 우르르 계셔서 놀랐습니다^^

마스터피스 내부사진

카운터 옆쪽 테이블에서 먹어서 내부사진이 이렇지만... 자세히 보시면
한쪽 벽면에 스크린으로 영화가 나오고 있어요!( 매일 영화가 다른것 같아요! )
요즘 벽면에 스크린으로 영화틀어놓는 그런 감성쓰~ 요즘 감성쓰~ 아시죠??

테이블 인테리어

각 테이블마다 꽃이 있는데 화병들이 특이한 술병이어서 찍어보았는데... 술병 보시면 아시는 분들은 아실수도 있겠지만;;
저는 다 모르는 술들이었어요... 그만큼 마스터피스에는 다양한 맥주,술들이 있다는 사실!!!!

술병을 저렇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는 것을 보니 사장님 센스가~ 크~!!!

벽면에 보시면 다양한 술 포스터 들을 볼수가 있는데... 다 테스트 해보고싶은...
그럼.. 내 통장은 텅장으로 ㅎㅎ

제가 마스터피스 라페스타점에서 처음 주문한 것을 이제 소개해드려야 겠네요!

아! 우선 기본 안주는 프레즐 과자를 주시는데 정말 맛있습니다.. 평범한 프레즐 과자가 아니에요..
뭔가 가루가 뿌려져 있는 프레즐인데 ㅜㅜ 정말 흡입하게 되더라구요...

하프앤하프 랑 풀드포크 핫도그

저는 우선 블랙러시안 칵테일(커피맛 나는 칵테일) 을 주문했습니다! 뭔가 다크하고 커피향 나는 술이라 하셔서 추천받아 주문했어요! (얼죽아라서ㅎㅎ)
블랙러시안 칵테일은 약간 도수가 있어요~ 홀짝홀짝 마시면서 맛을 음미하는게 좋아요!



추가로 풀드포크 핫도그 랑 하프앤하프(프렌치프라이 반 + 치킨텐더)를 주문했답니다!

왼: 하프앤하프 / 오: 풀드포크 핫도그

왼: 하프앤하프 / 오: 풀드포크 핫도그

정말 마스터피스에서 음식을 주문하고 보시면 양에 놀라고 크기에 놀랍니다!
실제로 보면 정말 핫도그가 크기도 큰데 들어간 재료가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요!
사장님께서 재료 아끼지 않고 팍팍 넣어주셔요!♥

하프앤하프에 있는 치킨텐더는 정말 ㅜㅜ 왠만한 치킨집 순살치킨보다 맛있어요 ㅜ
튀김옷이 정말 ㅜㅜ 먹기도 전에 침이 고일정도에요! jmt
찍어먹으라고 케찹을 주시긴 하는데 케찹에 안찍어서 먹어도 맛있습니다!

두메뉴 다 먹고.... 멀리까지 왔는데 바로 가기엔 아쉬워서...
칠리 핫도그를 또하나 주문했는데...

칠리 핫도그

많이 짜지도 않고 그냥 설명이 필요 없어요..
드셔보시면... 와 ,,, 핫도그엔 맥주다! 라고 생각나실거에요^^

마스터피스에서 먹고나면
이영자 언니의 명언이 생각나는데....

우리는 한 번 본 사람은 잊어도
한 번 먹은 음식은 못 잊지 ...


일산에 살았으면 진짜 간단하게 맥주먹으러 자주 갔을것 같아요...
날씨가 좋아지면 일산호수공원에서 산책후 맥주는 마스터피스에서!!
일산에 사시는 분들은 퇴근후 술한잔 여기 어떠세요?? ㅎㅎㅎ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반려견 있으신 분들은 전화 문의 후에 댕댕이랑 산책후 시원한 생맥주 한잔
마스터피스에서 하시면 딱일것 같아요 ㅜㅜ

이제 마무리를 해야겠네요!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