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숙대맛집>곱창막창은 역시 “홍곱창” 이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소개하는 코코언니 소코코입니다!

오늘은 저희 동네에서 제가 제일 사랑하는 곱창,막창 맛집을 소개하려구 왔는데요~!

(시작은 약간 일기쓰는 것처럼 ... 썼어요!)

리뷰 스타뜨!

 

숙대에 산다면,
숙대에 간다면,
곱창 맛집을 찾는다면,
막창 맛집을 가야한다면,

역시,

#홍곱창 으로 가야한다.

숙명여대쪽에 사는사람은 다 아는,
숙대 곱창/막창을 찾으면 홍곱창으로…

곱창맛집 / 막창 맛집 인 “홍곱창”은
1인분씩 주문도 가능하고, 1인분 포장도 가능하다.
고로…
여러가지 메뉴를 맛볼수 있다!!!

포장,배달도 가능하기도 하고
맛집으로 소문나서 대기해야 할때가 많은데 ㅠ
운좋게도 대기없이 들어올수 있었다 ㅠ

ㅎㅎ그리하여 운좋게 대기안하고 들어와서 주문하기 전에!!

말씀드리고 싶은건 역시 메뉴겠죠?

 

메뉴는 이러합니다!

야채곱창, 불곱창 🌶🌶 ,치즈곱창🌶,순대곱창 ,알곱창,순대볶음
데리야끼 막창, 양념막창, 불막창🌶🌶,소금구이막창, 핵마늘막창🌶

사실…
저의 추천 메뉴는
야채곱창 ⭐️⭐️⭐️
순대곱창 ⭐️⭐️⭐️⭐️(제가 순대를 좋아해요..😉)
데리야끼막창 ⭐️⭐️⭐️⭐️⭐️
양몀막창 ⭐️⭐️⭐️⭐️⭐️
(추가로 야채곱창에 치즈사리 추가하셔도 맛있어요 ㅠ 치즈곱창으로 주문하시면 제가 맵찔이라서 저에게는 너무 맵더라구요…ㅠ)

사리와 사이드메뉴도 있는데…
사이드 중 볶음밥은 … 마지막 코스로 필수!!!

 

(저는,,, 2인으로 가면 볶음밥을 4인분 시켜요.... 남으면 포장하면 되니까!!^^)

곱창+막창으로 1인분씩 주문 가능해서
저는 항상 곱창+막창으루!!

한라토닉을 좋아하시는 분들 ~~ 홍곱창으로 !!!

ㅎㅎㅎ 전 홍곱창 올때마다 한라토닉세트가 있는건 알지만 소주만 시켜먹어서… 패쓰~!!!

왼: 야채곱창 1인분 오른쪽 위 :데리야끼막창 1인분 오른쪽 아래: 양념막창 1인분

1인분씩 주문했는데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너무 푸짐해요ㅜㅜ

막창을 시키면 양념뿌린 부추도 같이 나와요~!!

양념막창이랑 데리야끼 막창에 들어간 떡... 보이시나요? 

양념막창은 약간 양념치킨 맛으로 달콤매콤한 양념입니다!

데리야끼막창은 데리야끼 소스와 마요네즈 조합은.... GOOD!

같이 부추랑 싸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홍곱창 꼭 드셔보시길 꼭 추천드려요!!

  • 서울 용산구 청파로43가길 31
  • 매일 15:00 - 24:00 주문마감 23:00
  • 배달,포장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