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일산맛집-중식편>짜증날땐 짜장면!! 짜장면이 2900원? [북경짜장290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소개하는 코코언니 소코코입니다!

너무 더운 날이었던 이번주 목요일 일산에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맛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공복으로 아침운동을 하고 집에 들렸다가 서둘러서 일산에 일이 있어서 밥도 못먹고 일산으로 갔더니...

오후 4시가 되서야 첫 끼를 먹을수 있는 시간이 되었더군요....

 

지나가다 발견한 중식집!!

그런데 짜장면이 2900원!!!!!

 

외관을보니....

오랫동안 운영을 해온듯 한데... 왜 한번도 먹어보질 못하고 이런곳이 있다는 것을 알지 못했는지...

항상 차타고 지나가기만 하다가 처음 걸어보니 

발견했네요...ㅎㅎ

저는 오후 4시에 들어가서 사람이 별로 없었지만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가족들끼리 오는 손님들이나 근처 회사 사람들이 많이 오다보니 밖에는 의자들이 놓여져 있어요!!

대기하시게 되거나 식후에 잠시 앉아서 편히 쉬다가 가실수 있을것 같네요!!

 

저는 밥먹고 나와서 옆쪽으로 조금만 가면 있는 커피숍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테이크아웃하여 의자에 앉아 마시면서 쉬다가 갔습니다 ㅎㅎㅎ

짜장면만 2900원이고 다른메뉴는 일반 중식집이랑 가격이 똑같겠지...??? 했는데!!

왠걸? 

가격이 실화입니까???

메뉴판 보고 놀라고....

런치세트 메뉴판 보고 또 놀랐습니다...

가격이 이렇게 착한데 양은 적겠지...? 

짜장면 1개 , 탕수육 1개로 주무하려다가 저는 런치세트 1인 A 로 주문했어요!!

 

뚜둥!!!! 

"손님~ 주문하신 1인 A 세트가 나왔습니다~!!"

사장님 이렇게 많이 주시면... 

제가... 너무 행복해요!!!

짜장면도 맛있는데 탕수육이 찹쌀 탕수육이에요ㅜㅜㅜ

밀가루 탕수육도 바삭한 매력이 있지만 

쫀듯한 찹쌀탕수육은 부드럽게 씹혀서 ㅎㅎ맛있는거 아시죠??

 

아 저는.. 찍먹이에요..

북경짜장집이 채인점이라서 다른 지역에도 있지만

저는 가끔 일산에 가서 ㅎㅎ 일산탄현점을 찾을것 같네요 ㅎㅎ

  • 주소는요? 경기 고양시 일산서 고봉로 413
  • 영업시간은요? 매일 오전 11시 ~오후 9시까지!

일산 최저가? 지만 맛은 최고!! 양도 최고! 

가성비 중국집이면서 중식맛집을 찾으신다면? 

북경짜장 2900 일산탄현점으로~!!

 

담에는 북경고기짜장을 먹어봐야겠네요~!

 

짜증날땐 짜장면~ 우울할땐 울면~ 복잡할땐 볶음밥! 탕탕탕탕 탕수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