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홍대왁싱후기) 첫 왁싱,브라질리언 왁싱샵 홍대왁싱 <나인왁싱>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소개하는 코코언니, 소코코입니다.

 

부끄럽지만 제가 이번에 수만번의 고민끝에 드디어!

브라질리언 왁싱을 했어요. 

 

당연히!!

내돈내산 입니다! 리얼후기에요~!

 

요즘 주변에서 남자든 여자든 왁싱 추천을 많이 해서 몇달전부터 고민을 하긴 했는데,

브라질리언 왁싱이란게 부끄럽고 전문왁서분들께서는 직업이시라 아무렇지 않겠지만 받는 사람은 좀 민망하고 부끄럽잖아요?

 

그래도 친구왈! 한번도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브라질리언 왁싱을 한번 하고나면 계속한다고...

 

미용적으로나 위생적으로 장점도 있고 어떤분에게는 하고나서 단점이 느껴질수 있기때문에 솔직히 케바케이지만,

저는 받고나서 오히려 단점보다 장점이 많이 느껴져서 리뷰를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다녀온 왁싱샵은요!

 

홍대 나인왁싱

- 수많은 검색과 후기를 읽고 문의도 하면서 선택한 왁싱샵이에요!

홍대-왁싱샵-나인왁싱-리뷰사진
홍대 왁싱샵 나인왁싱

홍대입구역 근처에 위치한 왁싱샵 < 나인왁싱 >

 

 

  • 주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 156 LG팰리스빌딩 3층 (홍대입구 9번출구 Lg팰리스빌딩과 연계된 건물 (KFC) 3층 > 약국과 민병출 어학원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 영업시간 :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 / 주말 오전 10시 ~ 오후 8시
  • 1인 1룸 프라이빗 관리와 10-20분 스피드관리로 저통증+저자극 왁싱이 가능합니다!
  • 현재 (현금가) 이벤트로 브라질리언 + 진정팩 > 여성 39,000 원 / 남성 69,000원 

* 여자랑 남자랑 가격이 왜 차이가 있나요? 하고 물어보니

여성보다 남성은 털이 억세고 두꺼우면서 면적도 넓게 분포되어 있어서 더 비싸다고 하더랍니다.... ㅎㅎ

 

홍대-왁싱샵-내부-인테리어
홍대왁싱샵 나인왁싱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게되면 한번만 받고 끝이 아니라 리터치도 해주면서 주기적인 관리를 통해서 모근이 얇아지고 오히려 처음 받았을 때 보다 왁싱받는게 더 수월해진다고 해요!

 

*브라질리언 왁싱은 보통 주기가 왁싱을 받고 4-6주 사이에 리터치를 받는다고 합니다!

 

브라질리언왁싱-안내-주의사항-사진
나인왁싱 안내

< 나인왁싱 예약 방법> 

- 나인왁싱 샵을 검색하시면 네이버를 통해 문의를 하거나 카카오 '나인왁싱' / @나인왁싱 을 통해 예약하시면 됩니다!

- 예약은 일주일전에 미리 연락해서 잡으셔야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으로 예약하실수 있어요!

 

★홍대 나인왁싱샵에서는 왁싱뿐만 아니라 속눈썹연장도 가능합니다!

 

왁싱 예약 후 준비할 것은 없는지 제가 문의해보았는데 따로 준비할거 없이 그냥 오라고 하셨어요!

(따로 집에서 밀고 가지마세요! 오히려 자르거나 다듬는건 왁서분께서 적당한 길이에 맞춰서 자르신후에 왁싱단계에 들어가야 왁싱이 잘된다고 합니다!)

 

홍대-브라질리언-왁싱-후기-대기전-사진
나인왁싱 대기하기전

#나인왁싱 샵 내부는 들어가자마자 대기실이 있는데요.

처음 들어오시면 바로 오른쪽에 직원분께서 QR체크인과 예약확인을 해주시면 대기 의자에 앉아서 기다리라고 하세요.

 

저는 앉아서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있는 왁싱 후 관리 / 왁싱 후 주의사항 / 나인왁싱에서 받으실 수 있는 관리들을 읽어보았는데 다음에...는 속눈썹연장을 하러 와야겠어요! ^^

( 왁싱이나 속눈썹 받으신 후에 직원분께서 따로 설명해주시지만 테이블에 있는 왁싱 후 관리나 주의사항등은 한번 읽어보시고 관리받으러 들어가셔서 자세히 물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홍대-왁싱-안내사항
왁싱전 대기하면서 안내사항 읽기

기다리기 5분쯤? 지나고 저를 담당해주실 왁서분께서 오셔서

" 세정해야하나요? " 하시면 저는 "네!" 하고 개인 샤워실로 가서 준비를 했는데 개인 샤워실이 작지만 깨끗하고 따로 여성청결제가 준비되어있어서 좋았어요!

( 손 세정제와 수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왁싱-브라질리언-프라이빗룸-내부사진
왁싱룸 내부사진

 

준비된 치마 하의를 입고 테이블에 놓여진 종이 위에 조심히 올라가 눕기전에 찰칵!

귀여운 쿠션들은.... 안아쿠션인것 같아요... 

긴장하고 아플때 쥐어뜯으라는 쿠션이에요.ㅎㅎ

 

치마를 입고 종이 위에 조심히 누워있으면 왁서분께서 오셔서 저의 자세를 잡아주시는데 

그 과정중에서도 왁서분께서 첫 왁싱이라 해서 그런지 민망해할까봐 말을 끝까지! 편안하게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전 안아쿠션을 안고 있었는데 선생님과 대화하느라 한두번 쥐었다 폈다 하고 대화하다가 끝났네요)

 

 

홍대-브라질리언왁싱-후기사진
브라질리언 왁싱중

브라질리언 왁싱 하면서 선생님께서 틈틈히 왁싱 후 주의사항을 말씀해주시면서 뽑으시는데 말씀하시다가 갑자기 "여긴 좀 따끔해요" 하고 바로 쓱! 

 

너무 빠르셔서 통증도 없었습니다.

 

왁싱받으면서 '인그로운 헤어' 도 조심해야 한다고 하셨어요!

* 인그로운 헤어 : 각질이 모공을 막아 털이 피부밖으로 나오지 못하고 안에 갇혀서 자라는 현상

 

★★인그로운 헤어는 왁싱하고 알로에젤로 진정과 보습을 해주고

1주일 후부터 오일성분이 없는 스크럽으로 각질관리를 주 2회 + 알로에젤로 보습관리 해주어야 발생확률이 적어진대요!

 

※ 굳이 브라질리언 왁싱 후 관리 제품을 사서 쓰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 일반 화장품 브랜드에서 나오는 알로에젤로도 충분하고 스크럽제품은 뒤에 성분표 보시고 오일성분이 없는 것이면 된다고 합니다! (제친구도 굳이 브라질리언 왁싱 후 왁싱 전용 관리제품을 쓰지 않더라구요!)

 

홍대 나인왁싱 후 관리

#홍대 #나인왁싱 현금결제시 진정팩 관리까지 해주시는데 꼭!!!! 추천드립니다.

왁싱후 열이 오르고 붉게 부어 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기 때문에 저는 왁싱후 진정 관리가 있어서 하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사실, 제가 나인왁싱을 고른 이유에는 39,000원에 진정팩 관리가 포함되어 있어서이기도 합니다! 

왁싱을 한번하고 안하는게 아니라 여러번 주기적으로 받으려 했기때문에 39,000원에 부담없는 금액으로 좋은 관리를 받으면 더 좋으니까요!!)

 

저는 예전에 여드름 압출 , 카복시 , HPL 등 정말 아프다는 미용관리를 받아본적이 있어서 그런건지;;; 

살짝 긴장했을때 따끔하기만 하고 아프진 않았던것 같아요. 

오히려 진정팩 했을때 '우와~'

 

사람마다 통증이 다르겠지만 저는 정말 엄청 괜찮았어요!

 

대자연이 오실때 엄청 좋다고 그러는데 이번 대자연이 기대가 되기도 하고

확실히 미용적으로도 그렇지만 주 4-6일 헬스를 하는 헬스인으로써 왁싱했더니 매일 입는 레깅스나 꽉끼는 속옷을 입을때 통풍이 잘되는것 같아요! (운동을 하게되면 통풍이 잘 안되서 질염이 올 확률이 높기때문에 위생적으로 좋았어요)

 

또 왁싱하면 좋은점은! 보통 수영복이나 속옷을 입을때 민망하게 미관상으로 마주하기 싫은 게 있자나요? 그런 상황이 없어집니다! 확실히 깔끔하고 보기가 좋아요!

 

내돈내산으로 수만번의 고민끝에 브라질리언 왁싱을 하게되었지만 

"홍대 나인왁싱" 저는 가격 , 서비스 , 그리고 왁서 실력등 다 따져보았을때 최고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