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와인리뷰] 핫한 로제와인, 파스쿠아 11미닛 리뷰

반응형

 

코코사진

안녕하세요!

코코언니 소코코 입니다!

 

제가 술을 먹기위해 운동을 하고 있는 요즘 와인에 빠져서 소주보다 와인을 찾게 되더라구요...

특히 병이 이쁜 와인은 정말 ㅜㅜ 다 사고 싶어져요.

 

와인에도 종류가 다양한데 

화이트와인,레드와인,로제와인... 저는 솔직히 레드와인,로제와인을 선호합니다.

 

이번엔 지인한테서 와인을 받았는데

너무 영롱해서 포스팅을 하고 싶었어요!!

 

이번 포스팅한 와인인 파스쿠아 일레븐 미닛은 코르크 마개로 되어있지 않고 유리뚜껑으로 되어 있어서 

홈파티용이나 여행갈때 마시기 편하고 좋은것 같아요!!

파스쿠아 일레븐미닛

병이 참 영롱영롱... 핑크핑크한 색상과 가운데로 살짝 보면 그림이 보여지는....

(라벨 가운데를 보면 반대편에 비치는 그림이 정말 이뻐요!)

친구들이랑 홈파티에서 SNS용으로도 최고인 와인이라고 소문난 이유를 알것같아요.

꽃과 와인

파스쿠아 일레븐미닛은 약간 드라이한편인데 스윗한 맛도 느낄수가 있어서

처음 와인을 접하시는 분들도 좋아하실 것같아요!

파스쿠아 일레븐미닛 도수

도수는 12.5% 로 약간 높지만 속에 스윗함을 느낄수가 있어서 그리 독하다고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 파스쿠아 일레븐미닛에 대해서...

-로제와인(이탈리아)

-도수 : 12.5%

-용량: 750ml

-와인을 만들 때 포도껍질이 침용되는 시간이 11분인것에서 비롯해서 이름이 파스쿠아 11미닛이 만들어졌다 해요!

유리로 된 병마개에 새겨진 나비문양... 별거 아닌것 같지만 유리마개까지 신경쓴 디자인인것 같아요 ㅎㅎ

 

유리마개라서 오픈하실때 조심하셔야 합니다...

와인 후기

 

사실 편의점 와인만 먹어보다가 요로케 고급스럽고 이쁜와인을 먹고나서 탈날까바 걱정했는데...

순식간에 혼자 한병을 비워버렸어요.. ㅎㅎㅎ

 

다음엔 뭘 마셔야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