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내돈내산! <M1맥북 프로 13인치, "끼움" 변색없는 투명케이스, "고운세상" 노트북파우치 >

반응형

안녕하세요!!

소소하게 소개하는 코코언니 소코코입니다!

 

제가 이번에 첫! 맥북을 드디어!! 구매했습니다!!

짝짝짝!

그래서 구매하게된 맥북악세사리! 

소중한 맥북을 보호하려면 케이스를 꼭 구매해주세요!

(저는 조금이라도 기스가 날까 , 기스나면 심멎할것 같아서... 케이스와 파우치가 오기전까지 맥북을 들고 나가지 않았습니다!ㅎㅎㅎㅎㅎ 마음ㅇ...윽...)

정말 내돈내산이에요!

끼움의 투명케이스 13인치!

고운세상의 노트북 파우치!

 

두 제품 모두 가성비&가심비 만족한 제품이라고 할수 있어요!

 

 

 

비싸고 아름답고 영롱한 맥북은 역시... 투명케이스를 껴야 완벽하게 보호도 하고 그의 아름다움을 항상 볼수 있을것 같아서 컬러가 아닌 투명으로 구매을 했어요!

 

브랜드는 K.K.I.U.M 끼움! 투명케이스!

 

끼움의 투명케이스는 특히 한국화학연구원에서 "변색없음!" 결과를 받은 케이스에다가 6대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은 순도 높은 안전한 소재를 사용해서 SGS인증을 받았다고 해요!

 

보통 핸드폰에 투명케이스를 오래 끼우다보면 뒤에가 엄청 누렇게 되거나 색상이 엄청 빨리 변색되지 않나요?

.....현재 제 핸드폰케이스 색상은 누렁누렁입니다 ㅎㅎ

 

끼움에서 "투명은! 변색이 없어야 투명입니다" 라고 했는데...

옳습니다!

정말 투명은 변색이 없어야 투명이죠,, 누가 누런투명케이스를... 투명이라 하겠습ㄴㅣ까?

 

택배를 받자마자

뜯어보니... 끼움의 투명케이스가 짜란!

 

 

여기서 잠깐! 뜯기전에 아시죠? 

작게 붙어 있어도, 읽어보시구 뜯어주세요!

"주무하신 모델을 먼저 확인하세요. 개봉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라고 적혀진 스티커 확인후 

아래 끼움 케이스 제품명과 자신의 맥북 모델을 확인해주시고!!

 

뜯어줍니다!! 찌익~

 

 

뜯어보면 또 비닐로 감싸져 있는데...

이 비닐이 참...

억세요.. 조심히..

칼로 살찍 그어 손으로 뜯어주세요.. 정말 찰싹! 붙어있어요!

 

 

그러면 

또 전면,후면 풀커버 케이스가 짜란! 하고 개별로 또 포장된 아이들을 보실수가 있어요!

이 비닐두 ,,, 조심히 ,,, 벗겨주세요.ㅎ

 

 

휴.. 드디어 보게되네요...

 

이녀석들♥ 아주 소중하게 포장이 되어 왔네요!

 

 

맥북과 1:1 맞춤설계로 기기의 노출된 모든면을 보호하는 전/후면 풀커버 케이스!!!

후면케이스에는 맥북 열방출을 위해 듀얼 송풍구 타공, 에어쿨링 시스템을 적용해서 

우리의 소중한 맥북이 열받지 않도록 도와준데요!

 

아! 끼움 케이스는 구매후 한달동안 워런티가 적용된데요!!

한달이내에 파손(발송택배비 고객 부담),변색(택배비 끼움에서 부담),늘어남(택배비 끼움에서 부담)이 생길경우 새상품으로 발송해준다고 해요!

구매후 1회만 적용된다고 하니, 꼭 구매처 하단 안내에 참고해주세요!

 

투명케이스를 끼웠지만 저는 케이스만 끼운상태로 다니는것도 불안해서...

파우치도 구매를 했는데요!

 

고운세상의 노트북 파우치!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에게 좋을것 같아요!

 

 

안에는 부드럽게 고급융모소재로 소중한 노트북 외관을 보호하고

밖은 스크래치 방지 고급소재로 만들어져 있다고 합니다!

제가 실제로 칼로 파우치를 그어보지는않았지만... (새재품에 어찌... 칼로..) 제품 상세정보에 칼로 그어도 끄떡없다는? 제품실험 영상을 보실수 있어요!

또한 생활방수 소재로 인해서 물에도 안전합니다!

 

고운세상의 노트북 파우치!

색상은 그레이/핑크/블랙/다크그레이

 

네가지 색상에서 고르실수 있어요! 저는 밝은색상이 화사하고 좋을것 같아서 핑크로!! 

 

M1맥북프로 13인치 + 끼움 투명케이스 > 고운세상의 노트북 파우치! 에 쏘옥 넣어주어도 넉넉하게 들어갑니다!!!

 

맥북을 보호하고 아껴주고 싶다면,,,끼움 투며케이스와 심플하고 가벼운, 가성비좋은 노트북 파우치를 찾으신다면 고운세상의 노트북 파우치!!으로!!저는 대만족!!!했습니다!

 

반응형